TOUN28

✓ 제로 웨이스트 고체뷰티의 개척자
✓ 성분 90%, 용기 10%의 원칙을 준수하는 비건 케어

✓ 플라스틱 비율을 97% 줄인 재활용 가능한 종이 용기 개발

#1.


제로 웨이스트 고체뷰티의 개척자

톤28은 용기와 포장을 최소화하는 고체뷰티의 개척자로 ‘제로웨이스트’와 ‘제로플라스틱’을 실천합니다. 업계 최초로 고체형 주방세제인 ‘설거지바’를 출시하였고 현재 ‘클렌징바’, ‘바디바’, ‘샴푸바’, ‘고체치약’ 등 전 카테고리에서 다양한 고체뷰티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고체 형태라 천연 성분 함유량이 높고 무방부제로 자연 분해가 쉬워 사람과 환경에 유익한 건강한
아름다움을 실천합니다.

#2.


성분 90%, 용기 10%의 원칙을 준수하는 비건 케어

톤28은 3만 여건의 고객 피부 데이터, 기후변화 알고리즘을 반영하여 선호나 감성이 아니라 진단 결과와 분석에 의해 제조된 과학적 스킨케어 제품들을 선보입니다. 피부 트러블과 자극을 일으킬 수 있는 합성방부제와 인공향, 인공색소는 철저히 배제하고 격이 다른 바른 먹거리 성분으로만 만들어 성분 90% 용기 10%의 원칙을 약속합니다. 또한 영국 비건 협회 ‘비건 소사이어티’의 꼼꼼하고 엄격한 심사를 거쳐 20여개 이상의 제품들이
비건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3.


플라스틱 비율을 97% 줄인

재활용 가능한 종이 용기 개발

톤28은 약 500회의 테스트 끝에 환경에 무해한 종이 용기 개발에 성공했습니다.
타 화장품 용기 대비 플라스틱 비율을 약 97%까지 줄여 환경공단의 인증을 받은 분리배출 및 재활용이 가능한 화장품 종이 패키지를 사용하며 2020년 UN 경제사회이사회 국제 비정부기구인 UNSDGs협회가 발표한 ‘글로벌 지속 가능 브랜드 30’에 선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