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iN LONDON

✓ 2021 메종&오브제의 "주목할 만한 브랜드"로

선정된 영국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 세빈 런던만의 리추얼이 담긴 4가지 아로마
✓ 성분부터 보틀의 디자인, 포장방식까지

환경을 고려한 Eco-friendly 뷰티

#1.


2021 메종&오브제의 "주목할 만한 브랜드"로 선정된 영국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오브제’는 매년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홈 인테리어 박람회로 매년 70개국 3천200여개의 업체가 참가, 글로벌 리빙 인테리어 트렌드를 선도하는 가장 중요한 행사입니다. 세빈런던은 2021 ‘메종&오브제’에서 “주목할 만한 브랜드“로 선정된 영국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창립자 Sevin Ersin은 여행지에서 만난 풍부한 색채와 향기를 일상 속에 도입하고자 브랜드를 만들었습니다. 

세빈 런던은 굳이 시간과 돈을 들여 멀리 여행을 떠나지 않아도 내 집과 내 공간에서 향유하는 일상의 작은 행복을 지향하며 감각적인 아로마와 뉴트럴한 색채, 미니멀한 현대적 패키지가 가장 오래 머무르는 나의 공간을 세련되면서도 동시에 가장 따스하고 여유있는 휴식처로 만들어줍니다.

#2.


세빈 런던만의 리추얼이 담긴 4가지 아로마

세빈 런던의 Bath & Home 제품들은 4가지 아로마로 구분됩니다.
맑고 흰 도자기가 연상되는 Porcelain White, 스윗한 마무리가 매력적인 Fresh Clay, 오직 비누와 향초, 오일에서만 선보이는 Coral Clay, 서양의 3대 향신료로 손꼽히는 정향과 베르가못이 블렌딩된 묵직한 느낌의 Marble Black이 바로 그것입니다. 엄선된 식물성 성분과 전문 조향사들의 특별한 블렌딩 레시피로 공간과 피부에 오랫동안 향이 머무를 수 있는 프리미엄 Bath & Home 제품들을 전개합니다.

#3.


성분부터 보틀의 디자인, 포장방식까지 환경을 고려한 Eco-friendly 뷰티

세빈 런던은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채취한 유기농 식물성 오일을 주 성분으로 열매와 씨앗을 자유로이 블렌딩한 유니크한 질감의 제품들을 선보입니다. 또한 화학적 계면활성제, 글루텐, 파라벤 무첨가 제품으로 동물실험에 반대하며 컬러와 장식을 배제한 보틀과 최소한의 포장만을 고집하는 핸드메이드 솝 등 디자인은 물론 환경까지 생각한 Eco-friendly 뷰티를 지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