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HY DRINK

오랜 시간, 매일 여러 잔의 아메리카노에 의지하다 보니 살짝 고민이 되었다. 새해를 맞이하기 전 좀 더 건강한 대체재 하나쯤은 만들어 놓아야 할 것 같은 느낌. 하루아침에 습관을 바꾸진 못하더라도 건강을 위해 다양한 Healthy Drink들을 시도해보자.

마시는 하루견과! 와이넛(Why Nut)

아이에게는 두뇌 회전에 좋으니까, 다이어터에게는 단백질 보충을 위해, 여성에게는 훌륭한 안티에이징 비법으로, 어르신들에게는 심장 건강을 위해- 견과류는 이제 유행을 넘어 많은 이들의 식습관이 되어가고 있다. 그러나 견과류 특유의 식감을 비선호하거나, 씹는 것 자체를 부담스러워하는 사람들이 꽤 있다. 몸에 좋고 맛도 좋은 견과류, 음료로 마셔보는건 어떨까. 이름마저 재미있는 '와이넛'은 넛츠를 '맷돌'로 갈아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면서 음료로 만든 기발한 제품이다. 씹어 넘기는 게 부담스러운 아침, 훌륭한 식사대용식이 될 것 같다. 특히 우유를 마시지 못하는 이들을 위한 식물성음료로 추천한다. 대추야자로 천연 단맛을 내어 견과류와 어울림이 좋다. 하루 견과 대신 '마시는 하루 견과'로 매일 아침 건강을 챙겨보자.

수확부터 착즙까지 단 72시간! 누디(Nudie) 주스

호주 농장에서 과일을 수확하여, 공장에서 주스로 만들어지기까지 단 72시간. 보존료, 향료, 설탕 무첨가로 과일 그대로의 건강한 단맛을 맛볼 수 있다. 마스코트 Nudie와 주스가 만들어지는 호주 농장 배경 일러스트로 꾸며진 패키지가 감각적이다. 동심으로 돌아간 기분. 한 번에 마시기에 좋고 백 안에 넣기에도 좋은 사이즈다. 과일을 챙겨 먹기 어려운 직장인들, 생과일은 안 먹으려 하는 아이들에게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