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0% 천연재료로 만든 프랑스 니치퍼퓸 브랜드
✓ 아이 엄마도 반려인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오가닉 비건 향수
✓ 리필 향수 용기와 재생지로 착한 소비 유도
#1.
100% 천연원료로 만든 프랑스
니치퍼퓸 브랜드입니다.
썽봉은 100% 천연 원료로 만든 향수라는 뜻과 좋은 향기(SCENT: 향기 / BON: 좋은)가 난다는 이중적인 뜻을 함유한 브랜드로 니치 향수의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기 위해 모인 프랑스 코스메틱 거장들의 지휘 아래 200년 역사를 가진 세계적인 향 제조사 로베르테와 협업해 태어났습니다. 화려한 포장과 복잡한 재료에서 벗어나 과도한 포장은 삼가고 100% 천연 재료를 선택해 ‘향기’의 본질에 집중합니다.
#2.
아이 엄마도 반려인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오가닉 비건 향수
썽봉은 프랑스 유기농 인증 기관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에코서트 인증을 받았으며 오로지 프랑스 그라스에서 키운 100% 천연 원료와 유기농 밀을 발효시켜 만든 알코올을 배합해 만든 비건 향수 입니다. 인공향은 절대 함유하지 않고 착향제와 인공 알코올도 첨가하지 않은 순식물성 비건 성분으로 아이를 키우는 엄마도 강아지와 고양이를 사랑하는 반려인도 걱정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3.
리필 향수 용기와 재생지로
착한 소비를 유도합니다.
이제까지 대부분의 향수는, 분사구 부분이 열리지 않아 다 쓴 공병은 아깝지만 버려야 했습니다.
썽봉은 향수 공병을 재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 자연과 공존하는 방법을 모색합니다. 분사구 캡이 열리도록 제작하여 향수를 리필하거나 화병 등의 다양한 소품으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구매와 동시에 환경 보호에 동참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은 것이지요. 또한 과대 포장을 지양하고 재생 소재를 사용해 자연과 환경을 생각하는 착한 소비 실천에 앞장섭니다.